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언리얼 오브젝트의 소개와 선언 방법
강의 목표
- 언리얼 프로그래밍이 가지는 특수성과 언리얼 오브젝트의 필요성의 이해
- 언리얼 오브젝트의 선언과 엔진 내부 컴파일 과정의 학습
C++는 안정성보다 성능 중시
하이레벨 OOP 언어는 안정성 중시
언리얼 C++은 성능 중시하면서 안정성도 챙긴거
SOLID
언리얼 오브젝트 공식문서
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5.1/ko/objects-in-unreal-engine/
오브젝트
기본 게임플레이 요소인 Actor 와 Object 에 대한 설명입니다.
docs.unrealengine.com
지정된 매크로 사용해 빌드를 수행하면 추가 코드가 자동으로 만들어지는 구조
UnrealHeaderTool을 실행→ 헤더 선언된 거 매크로를 보고 MyObject.generated.h를 자동 생성해준다. (자동으로 추가 코드 생성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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